종교/they play GOD

나는신이다 실화 JMS 정명석에 관해 진술한 메이플 정수정

GODblessus 2023. 4. 20. 12:46
 
나는신이다 실화 JMS 정명석에 관해 진술한 메이플 정수정
 블랑부케  2023. 3. 6. 17:17
< 나는신이다 실화 JMS 정명석에 관해 진술한 메이플 정수정 >
 
최근에 넷플릭스에서 본 것 중 가장 충격적였는데요. 본 다큐는 취재진들이 제보를 받고 만들어진 거랍니다.


 
나는신이다 실화 진술한 메이플
충격적인 성추문
 
피해자 정수정 양의 진술에 앞서서 JMS에 관해 설명을 드려야 할 거 같은데요. 다큐에 나온 앞부분 내용들을 요약해 보았어요. JMS는 1980년대 대학가를 점령하였습니다. 250개 교회 3만 명의 신도로 늘어났고요. 교회의 보수적 문화와 달리 JMS는 개방적인 분위기였고 그래서 젊은이들이 많았다네요.

정명석은 성경을 2천 번 이상 읽었다며 자신이 지어낸 '비유'로 성경속 모호한 표현들을 완벽히 해석해주었다고 하고요. 또한 사람의 마음을 꿰뚫어보았고 암환자까지 치료하는 놀라운 능력을 발휘하기도 했다네요.




 
성범죄 피해자 주로 10대였습니다. 1:1 개인 면담때 이루어졌는데요. 건강 검진을 핑계로 성희롱, 강간을 하였습니다. 당시 피해 여성들은 신의 선택을 받은 '신부'라고 세뇌당했기에 마음으론 괴로웠지만 참고 견뎌냈다고 합니다. 그는 늘 성적으로 타락한 하와를 위해 완전한 존재인 아담(=본인)이 축복을 내려줘야 한다며 이러한 행위를 정당화했다네요. 또한 선택을 받았으니 다른 남자와는 결혼해선 안된다며 불행이 닥칠 것을 경고하기도 했다고 해요.





 
범행은 점차 대범해져서 다수의 여자들을 모아두고 강간하기도 했다는데요? 하루에 50명정도라고 하며 여자들은 주님의 은혜를 입는 것으로 세뇌당한 상태였다고 해요.

여기서 더 충격적인 것은 '보고자'라는 존재인데요. 정명석의 공식적인 성적 파트너이자 JMS의 중책을 맡고 있고 이쁜 여자를 픽업해오는 역할을 합니다. 이들도 어릴 적에 성폭행 피해를 입었는데 이제는 가해자가 되어버린 겁니다. 아이구우.




 
사이비인걸 깨달은 자는 '사탄이 들렸다'면서 집단 폭행을 당하기도 하는데 이렇듯 탈퇴하기도 쉽지 않다고 하네요.





나는신이다 실화 JMS 정명석에 관해 진술한 메이플 정수정
 
 
교주는 한국에서 성폭행 등으로 지명수배 대상에 오르자 해외로 도주했는데요. 정명석은 대만 대학교에서 동아리로 위장해서 또다시 활동했으며 거기서도 100여 명의 여학생을 성폭행해서 대만 뉴스에도 보도됩니다.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에서 해외 성추문 사건을 다루자 신도 1만명이 시위했다고 하고요ㄷㄷ





나는신이다 실화 JMS 에 관해 진술한 메이플 정수정
 
도주중에도 범죄는 계속 이어졌습니다. 한국 신도들에게 비키니, 원피스 등을 입고 사진을 찍게하고 때로는 나체 촬영도 하게 했는데 그중에 픽해서 원하는 여자를 해외로 불러들였다네요~






 
 
 
홍콩인 메이플(한국이름 정수정)은 29살 대학생으로 열성적인 JMS 신도였다고 해요. 가정불화, 친구관계 등으로 힘들었던 시절 종교가 큰 위로가 되었다면서요. 그녀는 아주 더러운 성폭행을 당했다고 진술했는데요. 당시에 세뇌당해서 신의 뜻인데 받아들이지 못하는 자기 자신이 싫어서 자해까지 했다고 합니다ㅠ 끔찍한 기억을 떠올리기 괴로운듯 오열하는 모습이었습니다. JMS측에선 그녀가 고발할까봐 한국 입국 당시 미행까지 붙였다고 하는데... 용기있게 나선 이유는 또다른 피해자들이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합니다.





나는신이다 실화 JMS 정명석에 관해 진술한 메이플 정수정 ~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나는신이다 #나는신이다실화 #JMS정명석 #나는신이다메이플 #나는신이다정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