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t truth real

자기 소개를 해 봐요

GODblessus 2022. 12. 12. 19:35

자 이제 내가 보았던 세상과사회를 보며 
그시절의 내가 느끼고 생각 했던것을 맛 보길 바라길
내가 생각하고 느꼈던 어둠과지옥에 대해서 
넌 아무것도 아니야 
그게 너의 전부이자 모든것에 불과해
그래 학교에서 서울대,고려대,연세대가 세상의전부로 교육 받았던 시절
공무원이 전부 였던 시절에 ,포기 했던것들 만큼 말이야
넌 내가 보던것들을 보면 감당불가라 넌 무너저 알아 나도 그랬었지
자기증오의끝 없음 자기의학대의시작 
그리고 내가 그동안 알던 모든것들이 휴지통에 버려도 음 버릴만해 로 말을 할 만큼 말이야
그래 자기애에 빠졌어 나르시즘에 이제 곧 마조히스트로 바뀔거야 
너가 아무것도 아니며 결국에 노예에 불과 하단것을 
넌 그저 scv와 마린1명에 불과 하단 현실을
너가 나의ip에 접근해서 나의sns에 온것 부터 
자 이제 너의시야에서 너의가치관이 어떻게 될지 스스로 결정 하길
인생의벼락에 인생의절벽에 서 있는 그 기분과 그 끝 없던 어둠과 끝 없던 지옥들
끝 없던 좌절과절망의골짜기로 인생의인도가 시작이 되.
난 세상의왕을 보았고-lucifer,난 세상의전부를 보았어 어릴적에 말이야
그래 그시절에 내가 술을 마시고 망가젔던것들에 대해서 
이제 이해를 하겠지
자 이제 너희에게 내가 보던것들을 똑같이 보여 주겠다
왜 내가 보던 세상과사회를 보고 싶다며 
보여 줄게 와서 마음것 자유롭게 봐
자 너희에게 나의눈과귀를 공유를 해 주었어 
이제 댓가를 치뤄봐 
내가 너희에게 주었던 나의귀와나의눈들을 말이야
난 이미 과거 부터 언급을 햇었지
감당불가 일거야 그리고 보여 주고 있어
인생의절벽에서 인생의끝에서의 그것을 
실것 보길 바래
점점 스스로가 작아 지고 있단걸 알게 될거야
점점 자기의확대해석에서 확대축소를 시작 하겠지
너의크기를 알고 싶다고 
내가 알려 줄게 
너의인생의크기와품질,물량에 대해서 말이야
이제 당신의입을 벌려 보세요 
즉 입으로 말을 해 보세요
자,자칭의시작 
누가?근원이지?
그래 과거 부터 그랬듯이 자살,자기증오,자기학대등 시작 할거야
자신의재산에 자신의직업에 대해 불평을 할거고
자기의지역에 저주를 퍼 붇고
자기의주변의사람들이 정말로 scv에 불과하단걸 알게 되
난 경고를 했었다
얼마를 갖고 있던 그저 그게 재산인가 생각 하겠지
그래 나의눈과나의귀를 너희에게 과거 부터 공유를 했듯이
자 이제 부터 감당을 해 보세요
어차피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저
지금의10대들이 지금의20대들이 10년 이전에 보았던것을 보고 
20대들이 10대시절에 
우리세대가 10대의시절에 보았던것들을 말이야
때를 2000년대로 고정 시키고,2010년 부터 
지금의2020년대에 이르기 까지 의 
과거의기록들의유산들을 
세대에서 세대로 전해 
그리고 지금의인큐베이터들의아기들도 알게 되겠지
실컷 보길 

 

https://www.youtube.com/watch?v=tf4OVyj9n0U 

https://www.youtube.com/watch?v=Je9J0qD02R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