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

★모든질병과 문제와 저주의 이면에는 '죄'가있다.

GODblessus 2023. 12. 24. 09:58
★모든질병과 문제와 저주의 이면에는 '죄'가있다.
 예수 회개 천국 지옥  2022. 7. 23. 15:50
(사람이 죽은후에는 천국과 지옥이 진짜있습니다.살아있을때 예수를 믿지않은자 잘못믿은자 죄를 회개하지 못한자는 누구든지 저 무시무시한 지옥에 떨어집니다.이것은 진실입니다.예수님은 천지를 창조하신 유일신 하나님이지만(구약의 여호와) 아들의 이름으로 이땅에 성육신(신이 인간의 몸을 입으심)하여 십자가를 지고 피흘리심으로 인류가 구원받는길을 열어두셨습니다.누구든지 어떤죄를 지었더라도 예수믿고 회개만하면 천국에 갈수있습니다.꼭 죽음앞에라도 회개하여 지옥을 피해야 할것입니다.지옥에 한번 떨어지면 영원히 빠져나올수 없습니다.상세내용은 좌측카테고리 간증글이나 설교,목사와 교인들이 지옥가는 이유 등을 읽어보시면 알수있습니다)

루시퍼:하나님을 대적하여 천국에서 떨어진 타락한천사,사탄,마귀, 용,옛뱀,온천하를 꾀는자(계20:2)
귀신:루시퍼 졸개들(뱀,구더기,전갈,사람과 동물을 섞어놓은 흉측한동물형상들(눅10:19)로 이땅에 떨어짐

온갖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인간들을 죄짓게하고 예수를 못믿게하고 잘못믿게하고 예수아닌것을 부각시키거나(은사,율법,교리,꿈,환상,종말론,다원주의)등 세상의 재미나 쾌락과 욕심으로 타락시켜 지옥으로 끌어가는 루시퍼와 귀신들에게 속지마세요,회개치못하면 지옥입니다.루시퍼와 귀신들은 예수님이 재림하기 직전까지 활동하다 예수님이 오시면 영원한 지옥불못 에 던져진다(계20:10)
 
★모든 질병과 문제와 저주의 이면에는 '죄'가있다.
 


요 5:14 그 후에 예수께서 성전에서 그 사람을 만나 이르시되 보라 네가 나았으니 더 심한 것이 생기지 않게 다시는 죄를 범치 말라 하시니

-------------------------------------------------------​
​주위 교인들 중에는 아무리 헌신하고 봉사하고 전도하고 기도해도 질병과 저주와 가난과 문제가 늘 따라다니는 사람들이 있다. 이 글을 읽는 사람들 중에도 “왜 나는 이리도 막히는 것일까?” 의문을 가지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그 모든 문제의 근원은 ‘죄’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해결되지 않고 회개하지 않는 죄가 있으면 귀신이 나의 몸과 삶에 틈타 몸과 삶을 지배한다.



그 사람에게는 오히려 문제가 막히고 질병이 떠나지 않는 것이 축복이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그 문제와 질병들을 통해 회개하고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주셨으니 말이다.



오히려 죄를 지었음에도 회개를 하지 않음에도 만사형통한다면 그게 바로 ‘저주’다.
그 사람은 마귀가 주는 축복을 누리다가 지옥갈 영혼이다.

하나님의백성은 반드시 범죄할 때 회개치 않을 때 하나님의 사랑의
징계가 있음에 감사하라!



히 12:6주께서 그 사랑하시는 자를 징계 하시고 그의 받으시는 아들마다 채찍질 하심이니라 하였으니



그러므로 나와 나의 가정과 교회에 어떤 작은 문제가 발생해도 자신을 돌아보면서 내가 주님 앞에서 회개하고 끊어버려야 죄가 없는지 깊이 생각해봐야 할 것이다.

모든 질병과 문제와 저주의 이면에는 죄가 있고 그 죄를 빌미삼아 귀신들의 역사가 개입되어 있다(물론 귀신도 하나님의 허락없이는 한발자욱도 움직일 수가 없다) 누구든지 자신의 죄를 철저히 회개하고 루시퍼를 결박하고 귀신을 쫓아내면 모든 문제가 풀리고 마음의 평화가 찾아올 것이다.



이 영적비밀을 모르기 때문에 “내게 닥친 일들이 그저 평범한 질병과 문제인가 보다!”생각하고 병원과 사람의 힘으로만 회복하려고 하니 늘 저주과 질병속에서 사는 것이다.

그러므로 어려운 문제와 질병을 만났을 때는 하나님앞에서 불순종하고 버리지 못한 죄가 있는가 철저히 자신을 돌아보고 회개한다면 모든 것이 근원부터 회복될 것이다. 다른 길이 전혀 없다.



귀신도 죄를 회개하고 내쫓을때 나가는 것이지 죄를 품고 아무리 기도하고 귀신을 내쫓아도 나가지 않는 것이다.

죄를 버리는 회개가 이루어질때 귀신이 일곱길로 도망가는 것이다. 회개는 마귀가 가장 무서워하는 것이다.



지금 이 나라의 문제도 결국 죄의 문제다.
우상숭배와(제사,추도,장례예배...) 그리고 주의 종들과 성도들마저 음란, 물질, 명예, 자기영광을 따라가고 천국을 사모하지 않고 있다.

주의 종들이 죄를 버리지 못하고 죄에 취해 사니 그 말씀을 먹는 성도들에게 저주와 가난과 질병이 떠나지 않는 것은 당연한 것이다.


교회들이 보기에는 숫자가 채워지고 물질이 풍성한 것 같지만 그 안으로 들어가보면 이미 영적으로 병들고 곪아터져 있다. 죄를 버리지 못하고 회개를 외치지 않으니 마귀가 주는 외형적인 축복 속에서 영혼들은 지옥으로 달려가고 있는 것이다.



교회들은 오직 예수를 붙잡지 않고, 회개와 책망을 외치지 않고, 천국을 사모하고 지옥을 피하게 만들지 못한 죄를 철저히 회개해야 할 것이다.



하나님은 오래 참으시지만 영원히 참지 않으신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지금이 소돔과 고모라, 노아의 때보다 더 악한 때이다. 하나님께서 이미 심판의 활시위를 당기고 계신다. 회개하기만을 기다리고 계신다. 속히 회개해야 할 것이다.



귀신도 죄를 먹고 죄를 빌미삼아 사람에게 침투한다. 정결한 심령속에서 귀신이 틈타지 못한다. 죄를 버리지 못하면 이 땅에서 저주가운데 살다가 죽어서도 영원한 저주의 장소인 지옥에 떨어진다는 것을 기억해야 할 것이다(신28장을 읽어보라. 불순종은 저주다!)



다행히도 우리에겐 아무리 흉악한 죄라도 눈보다 양털보다 더 희게 씻을 수 있는 예수님의 보혈이 있다. 진심으로 가슴을 찢으며 회개하고 죄를 버리는 자는 옛 죄를 기억치 아니하시고 다 용서해 주실 것이다.



우편 강도의 심정으로 주님의 긍휼과 자비를 구하고 주의 보혈을 의지해서 나의 죄를 씻어내야 할 것이다. 그러면 유쾌하게 되는 날이 주님으로부터 임할 것이다.



날마다 기도를 통해서 회개의 삶을 살지 않는 자는 마귀의 밥이요, 종노릇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행 3:19 그러므로 너희가 회개하고 돌이켜 너희 죄 없이 함을 받으라 이같이 하면 유쾌하게 되는 날이 주 앞으로부터 이를 것이요



오직예수!




 
 
     
     
 

이 블로그 협력교회(설교/글)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