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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 전투 시스템 장갑차 ( 영어; Future Combat Systems Manned Ground Vehicles )

GODblessus 2023. 12. 31. 19:50
미래 전투 시스템 장갑차 ( 영어; Future Combat Systems Manned Ground Vehicles )
 시나브로  2023. 10. 2. 9:29
 

유인 지상 차량 ( MGV )은 미 육군의 미래 전투 시스템 ( FCS )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BAE Systems 와 General Dynamics 가 개발한 더 가볍고 운반성이 더 높은 지상 차량 제품군이다. MGV 프로그램은 임시 장갑차 프로그램 의 Stryker 의 후속 프로그램으로 고안되었다.
 
 
MGV 프로그램은 1999년 Eric Shinseki 육군 참모총장에 의해 시작되었다.

MGV는 일반적인 추적 차량 섀시를 기반으로 했다. 선두 차량이자 프로토타입으로 생산된 유일한 차량은 Non-Line-of-Sight Cannon 이었다. 기본 샤시차량에 7가지 형태의 장갑차량으로 변형 시키는 시스템이다.
MGV 차량은 육군의 전구 내 항공 이동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매우 경량으로 고안되었다 ( 초기 기본 중량은 18톤으로 제한됨 ). 육군이 MGV로 교체하려는 차량의 범위는 30~70톤이었습니다. 무게를 줄이기 위해 육군은 장갑을 수동 및 능동 보호 시스템 으로 대체했다 .
FCS 프로그램은 프로그램의 경제성과 기술 준비성에 대한 우려로 인해 2009년에 종료되었습니다. MGV 프로그램은 2014년 취소된 지상전투차량 프로그램으로 계승됐다.
 
MGV_Chassis 섀시 및 구성 요소

디자인
무게를 줄이기 위해 육군은 장갑을 수동 및 능동 보호 시스템으로 대체했다. 이는 교체되는 기존 장갑차와 유사한 수준의 보호를 제공하기를 바랐다.
대부분의 차량은 대부분의 위협을 물리칠 수 있는 강력한 능동 보호 시스템 으로 보호되었다. 장갑은 지상 전투 차량 프로그램에서 업계에서 활용될 수 있는 독특한 비밀 매트릭스였다.
일반적인 MGV 섀시는 차량 전면을 향한 60도 호 개방에서 30mm 및 45mm 대포 사격으로부터 완전한 보호를 제공해야 했다. 최대 14.5mm 중기관총과 155mm 포탄 공습까지 소형 무기 사격으로부터 360도 보호가 계획되었다. 대구경 포탄과 대전차 유도 미사일로부터의 보호는 " Quick Kill "로 알려진 Raytheon에서 제조한 능동 보호 시스템에 의해 제공된다.
공통 섀시를 사용하면 직원의 전문 교육 필요성이 줄어들고 수리 작업이 더 빨라진다. MGV 플랫폼은 하이브리드 디젤- 전기 추진 시스템을 활용했다. MGV는 또한 복합 장갑, 복합 및 티타늄 구조 요소, 연속 밴드 트랙을 포함하여 수많은 경량화 기능을 사용했다.
정찰 및 감시 차량과 보병 수송 차량에 장착된 30mm Mk44 Bushmaster II 체인건은 더 강력한 화력을 제공하면서도 대체할 M242 Bushmaster 보다 무게가 25% 더 가볍다.

차량
 
 
XM1201_RSV XM1201 정찰 및 감시 차량(RSV)

정찰 및 감시 차량
XM1201 정찰 및 감시 차량 ( RSV )은 주야간 모든 기후 조건 에서 표적을 탐지, 위치 파악, 추적, 분류 및 자동 식별하는 고급 센서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
이 제품군에는 마스트 장착형 장거리 광전자 적외선 센서, 무선 주파수 차단 및 방향 찾기 용 방출기 매핑 센서 , 화학 센서 및 다기능 무선 주파수 센서가 포함되었다.
RSV는 또한 자동 표적 탐지 , 보조 표적 인식 및 레벨 1 센서 융합을 수행하는 온보드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정찰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RSV에는 무인 지상 센서 , 다양한 페이로드를 갖춘 소형 무인 지상 차량 및 두 대의 무인 항공기 도 장착될 예정이었다 . 30mm MK44 기관포 와 동축 7.62mm M240 기관총으로 무장할 예정이었다.
 
XM1202_MCS XM1202 탑재 전투 시스템(MCS)

탑재 전투 시스템
XM1202 탑재 전투 시스템 ( MCS )은 M1 Abrams 주력 전차의 후속 모델로 계획되었다.
MCS는 직접 및 가시선 밖 ( '간접' ) 화력 능력을 모두 제공하고 최대 8km ( 5.0마일 ) 떨어진 지점 목표물에 대한 심층 파괴를 허용했다.
2009년 MCS에는 2명의 승무원이 있으며 자동 장전식 120mm 주포, 12.7mm(.50) 구경 기관총, 40mm 자동 유탄 발사기로 무장할 예정이었다.
MCS는 원거리에서 여러 표적을 신속하게 파괴하기 위해 빠른 속도로 정밀 사격을 제공하고 행동 단위의 다른 시스템을 보완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공격 시 해체된 보병 에게 직접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벙커를 파괴하고 , 전술적 공격 중에 벽을 돌파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접촉을 피하고 유리한 위치로 이동하기 위해 고도의 이동성을 갖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차량의 가벼운 무게를 고려할 때 이는 특히 중요했다.
XM360 전차포는 2008년 3월부터 Aberdeen Proving Ground 에서 시험 발사 를 거쳤다.
 
XM1203_Non_Line_of_Sight-Cannon_(NLOS-C) 유마 시험장에 있는 비가시선 대포 c. 2009년

비가시선 대포
XM1203 NLOS-C ( Non-Line-of-Sight Cannon )는 M109 곡사포를 계승 한 155mm 자주포 였다. 이것이 주요 차량 노력이었으며 프로그램이 2009년에 종료되었을 때 가장 먼 시점이었다. NLOS-C는 취소된 XM2001 Crusader 프로젝트의 기술을 사용했다.
NLOS-C는 Crusader 프로젝트의 자동 로더를 통합했다. NLOS -C는 M109에 비해 발사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여러 탄환 동시 충격 ( MRSI ) 이 가능했는데 , 여기서 대포는 여러 탄환을 서로 다른 궤적으로 연속적으로 발사하여 탄환이 모두 동일한 목표물을 동시에 타격하도록 했습니다. 이 시스템에는 쉘 유형을 하나씩 빠르게 전환하는 기능이 있었다.
재급유 배치와 탄약 재장전 자동화의 개선으로 재보급에 소요되는 시간이 줄어들고 이 기간 동안 총을 전투 지원에 사용할 수 없게 되었다. 이는 또한 시스템이 5명이 아닌 2명의 승무원을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했다.
NLOS-C는 NLOS-Mortar 차량과 높은 공통성을 가지고 있었다.
첫 번째 NLOS-C 프로토타입은 2008년 5월에 출시되었습니다 . 2009년까지 8개의 프로토타입이 애리조나에 있는 미 육군 유마 시험장 에 인도되었다.
로버트 게이츠 국방장관은 2009년 4월 MGV 프로그램을 종료했지만 의회는 육군이 별도의 계획으로 NLOS-C를 계속 작업하도록 지시했습니다. 미 국방부는 12월에 육군에 NLOS-C를 취소하라고 지시했다.
 
XM1204_NLOS-M XM1204 비가시선 박격포(NLOS-M)

비가시선 박격포
XM1204 비가시선 박격포 ( NLOS-M )는 4명의 승무원이 탑승하는 포탑 박격포 운반선 이었다.
NLOS-M은 PGMM ( Precision Guided Mortar Munition ) 을 포함한 120mm 탄약을 발사하는 후장식 포 박격포를 갖추고 있었다. 완전 자동화된 사격 제어 시스템과 수동 보조 반자동 탄약 장전 시스템을 갖추고 있었다.
NLOS-M은 항공모함에서 분리된 작전을 위해 81mm 박격포를 탑재한다.
NLOS-M은 복잡하고 동시적인 표적 세트와 교전하기 위해 주문형 사격을 제공합니다. NLOS-M 배터리의 일부인 개별 NLOS-M 차량은 고가치 표적을 파괴하기 위한 정밀 유도탄, 적을 진압하고 가리기 위한 보호 사격, 조명 사격을 제공합니다. 이들 모두는 보병 기동 부대를 긴밀히 지원하게 될 것이다.
FCS 명령, 제어, 통신, 컴퓨터, 정보, 감시 및 정찰( C4ISR ) 네트워크를 통해 NLOS-M 사격 통제 시스템은 기술적 사격 방향, 자동 총기 배치, 사격용 탄약 준비, 그리고 박격포 사격이다.
2003년 1월 현재 BAE Systems 의 일부인 United Defense 는 육군과 FCS의 주요 시스템 통합업체( Boeing 및 SAIC )에 의해 NLOS-M을 개발 및 구축하기 위해 선정되었다.
NLOS-M은 NLOS-Cannon 과 높은 공통성을 가지고 있었다.
 
XM1205_FRMV XM1205 현장 복구 및 유지 보수 차량(FRMV)

복구 및 유지 관리 차량
XM1205 현장 복구 및 유지 보수 차량 ( FRMV )은 행동 단위 ( UA )와 고용 단위 ( UE ) 모두 내에서 사용되는 장갑 복구 차량 및 유지 보수 시스템이었다.
복구 차량은 3명의 승무원을 수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3명의 추가 복구 승무원을 위한 추가 공간이 있다.
각 UA 는 승무원 장/승무원의 능력을 넘어서는 현장 유지 보수 요구 사항, 보다 심층적인 전투 피해 평가 수리 및 제한된 복구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유기적 전방 지원 대대 내에 소수의 2~3인 전투 수리 팀을 보유한다 .
FRMV는 근접 전투 지원 무기(CCSW)와 40mm Mk 19 유탄 발사기 로 무장했다.
FMRV는 2003년에 연기되었다가 2004년 7월에 복원되었다.
 
XM1206_Infantry_Carrier_Vehicle XM1206 보병 수송 차량에 대한 예술가의 인상

보병 수송차
XM1206 ICV ( 보병 수송차 )는 지상군을 수송하고 지원하기 위한 유사한 보병 전투 차량 세트다. ICV에는 2명의 승무원과 9명의 승객이 탑승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30mm 또는 40mm 대포 와 7.62mm 기관총으로 무장했다.
ICV 제품군은 다음과 같은 특정 역할에 적합한 네 가지 버전으로 구성됩니다. 중대장 ; 소대장 ; _ 소총 분대; 그리고 무기 분대. 특정 ICV 버전의 타겟팅을 방지하기 위해 모두 시각적으로 유사했다.
소대는 소대장 차량 1대, 소총분대 차량 3대, 무기분대 차량 1대로 구성된다.
소총 분대 ICV 와 무기 분대 ICV는 각각 9명으로 구성된 보병 분대를 근접 전투에 투입하고 대부분의 병사 장비를 운반하는 동시에 공격 및 방어 사격을 제공하여 분대를 지원합니다. ICV는 주야간 모든 기상 조건에서 이동, 사격, 통신, 위협 감지 및 승무원과 중요 구성 요소를 보호할 수 있다.
분대는 분대의 사거리, 정확도 또는 사격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외부 소스 ( 예: NLOS-Cannon )로부터 육군 및 합동 사격 전달 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다. 행동 단위의 다른 구성 요소와의 FCS 네트워킹을 통해 목표를 신속하게 식별하고 상황 인식을 향상시킬 수 있다.
 
XM1207_MV-E_and_XM1208_MV-T XM1207 의료차량-후송(MV-E) XM1208 의료차량-진료(MV-T)

의료 차량
XM1207 및 XM1208 의료 차량은 중상을 입은 군인 에게 1시간 이내에 첨단 외상 생명 지원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장갑 구급차다. 의료 차량은 행동 단위(UA) 내에서 기본 의료 시스템 역할을 하며 대피와 치료라는 두 가지 임무 모듈을 갖다.
XM1207 의료차량-후송(MV-E) 차량은 외상 전문의가 전투부대와 함께 기동하여 사상자의 부상 지점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하며 사상자 후송에 사용되었다.
XM1208 MV-T ( 의료 차량 치료 ) 차량은 ATM ( 고급 외상 관리 )/ATLS ( 고급 외상 생활 지원 ) 치료 및 절차를 제공하는 능력을 향상시켜 더욱 신속한 사상자 개입과 전투 공간 확보를 지원한다.
둘 다 4명의 승무원이 있고 4명의 환자를 태울 수 있다. 두 의료 차량 임무 모듈 모두 설치된 네트워크 원격 의료 인터페이스, 전투 사상자 치료를 위한 의료 통신 및 전역 의료 정보 프로그램(TMIP)을 사용하여 의료 절차 및 치료를 수행할 수 있다.
 
XM1209_C2V XM1209 지휘통제차량(C2V)

지휘통제차량
XM1209 지휘 및 통제 차량 ( C2V )은 행동 단위 내에서 통신 및 센서 기능의 통합 네트워크에 대한 정보 관리를 제공하고 지휘관이 자신의 지식을 리더십과 동기화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
C2V에는 2명의 승무원과 4명의 참모 장교가 탑승할 예정이었다.
이 부대는 중대 수준에 이르기까지 행동 단위의 각 제대에 있는 본부 섹션 내에 위치해야 했으며, 통합된 지휘, 통제 및 통신 장비 제품군을 통해 이동 중에도 지휘 및 통제가 가능했습니다.
C2V에는 지휘관이 C4ISR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필요한 모든 인터페이스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C2V는 이동 중에 아군, 적군, 민간인, 기상 및 지형 상황을 융합한 공통 작전 그림 의 설정, 유지 관리 및 배포를 가능하게 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승무원은 통합 C4ISR 제품군 ( 통신, 컴퓨터 및 센서 시스템 )을 사용하여 행동 단위 내부 및 외부의 음성, 비디오 및 데이터를 통해 전술 정보를 수신, 분석 및 전송해야 했다.
C2V에는 무인항공기 ( UAV ) 등 무인 시스템도 채용할 계획이었다.
 
Future_Combat_Systems_Manned_Ground_Vehicl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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